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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숙사는 가용한 공실이 있을 경우에 한하여 제공이 가능합니다.

우리 연구원의 연구/기술/행정직의 직급은 원급, 선임급, 책임급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개인별 직급은 전형 합격 후 채용발령 시점에 각 개인의 학위 및 경력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결정합니다. 결정된 직급 확인하기 위한 검토 절차도 진행합니다.

최종합격자는 신원조회 관련 자료(신원진술서, 기본증명서 등 제출), 공무원 채용신체검사서, 주민등록초본(또는 병역사실을 확인할 수 있는 병적증명서), 주민등록등본 관련 증빙자료(경력증명서 등), 증명사진 2매 등 합격자 추가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단, 우리 연구원 관련 규정에 따라 채용 후 결격사유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합격 및 임용이 취소됩니다.

전형별 합격자는 연구원 홈페이지와 개인별 이메일(합격자에 한함)을 통해 발표합니다. (입원지원서 상에 기재한 이메일로 송부합니다). 전형결과는 해당 결과가 나오는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다만, 사정에 따라 예정된 일정보다 다소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직무 및 직군에 대한 복수지원은 불가능합니다.

새로운 채용공고의 지원자격 요건에 해당된다면 지원이 가능합니다. 과거 지원 유무에 따른 이익 또는 불이익은 전혀 없습니다.

한번 제출된 지원서는 수정이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작성하셔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방문접수는 불가능하며 인터넷으로만 지원 가능합니다.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지원자의 채용여부가 확정된 이후 지원자(확정된 채용대상자 제외)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 본인임을 확인한 후 대통령령으로 정하는바에 따라 반환됩니다. 단,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된 문서는 반환되지 않으며, 우편으로 보낸 서류만 반환됩니다.

원본을 제출하시거나 복사본을 제출하시는 것 모두가 가능합니다. 다만 복사본인 경우 게재자, 게재된 저널 및 게재날짜 등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제출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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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담당자 인사팀 : 이호진 042-865-33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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